다소품 판매 종료에 관한 진행일정을 알려 드립니다.
*주문및 입금 종료일 : 5월 30일(월요일) 13:00 시
*상담및 홈페이지 최종 종료일 : 6월 20일(월요일)
*내부 시스템및 기타 정리기간 : 6월4일(토요일)~6월7일(화요일)
(모든 상담이 일시중지 되며 게시판이용시 6월8일 업무 정상화 이후 답변이 가능할수도 있습니다)
*세금 계산서 신청은 5월31일 부터 신청 가능하며,최종 판매후 택배 수령일(31일) 반영후,반품기한(7일)
을 적용하여 6월 8일에 답변드릴 예정입니다.(5월30일 주문회원기준)
*예치금 반환은 세금계산서 발행이 종료된 회원순,순차적으로 반환 예정입니다.
(예치금 잔액이,있을경우 세금계산서 신청시 계좌번호를 꼭!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)
*5월 30일까지는 모든업무가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.